[화장품] 알프스 하일 무어 추출물 (ALPIN HEILMOOR EXTRACT™)

Home / SSHBlog / [화장품] 알프스 하일 무어 추출물 (ALPIN HEILMOOR EXTRACT™)

본 포스팅에서는 매우 우수한 효능 소재인 ‘알프스 하일 무어 추출물 (ALPIN HEILMOOR EXTRACT™)’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본 소재는 유럽(EU) 오스트리아 (오리진 Origin: Austria) 의 첨단 바이오 소재 기술 기업인 Premium Organic社의 최신 제품이며, 저희 신승하이켐은 본 제조사의 한국 국내 공인 독점 대리점입니다.

* 제품 공급 문의 – 공급사 : (주)신승하이켐 (TEL: 02-584-5547)

알프스 하일무어 추출물 (ALPIN HEILMOOR EXTRACT™, AHE) 제품의 원료가 되는 힐링 머드 (Healing Mud)인 하일무어(HEILMOOR), 무어(MOOR) 및 펠로이드(Peloid)는 동알프스(Eastern Alps) 산맥이 자리한 남부 오스트리아 지역의 Längsee 호수에서 얻어집니다.
이 지역은 해발 560m, 나무가 울창한 산, 포도 과수원, 수도원의 벽들의 사이에 위치한 호수이며, 빙하기의 빙하 작용으로 인해 이 경이로운 천연 해수욕 호수의 분지와 함께 힐링 무어(Healing Moor)의 기초도 같이 창조되었습니다.
이 Längsee-Moor는 혁신적이고 특허 받은 다기능 바이오 활성 물질인 ALPIN HEILMOOR EXTRACT™의 고유한 공급원입니다.

전세계적으로 펠로이드 (힐링 무어 – 치유의 진흙)은 오래 전부터 전통적으로 테라피(Therapy) 목욕, 온천요법(Balneology), 치유(Healing), 미용 용도로 활용되어 왔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마케팅적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관련 스토리와 컨셉, 특허, SCI급 논문들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 무어(Moor)는 자연의 힘이 농축된 특별한 존재로서 높은 수분함량과 낮은 산소조건에서만 생성되는 소재이며, 이중 오로지 3~5%만이 힐링 무어 (HEILMOOR, 치유의 흙)의 특별한 조건을 충족하여 활용될 수 있고, 이는 항상성과 우수한 열 물리적 특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Premium Organic社의 ALPIN HEILMOOR EXTRACT™는 이 원료가 되는 HEILMOOR에서 혁신적이고 특허 받은 공정으로 가장 강력한 성분만을 추출해낸 화장품용 원료 소재입니다.
이 짙은 색의 미세화된 분말 소재는 오스트리아와 독일의 접문가들과 대학교가 같이 개발 및 생산을 진행하는 제품입니다.

이러한 기술을 통하여, 천연 물질인 HEILMOOR로 부터 다양한 화장품 제형의 제조에 사용 가능하도록 일정하고 관리 가능한 품질, 고순도 및 농축된 효능 성분의 화장품 소재 제품인 ALPIN HEILMOOR EXTRACT™로 재탄생되었습니다.

이렇게 생산된 AHE 제품은 스킨케어, 로션, 에센스, 크림, 선케어, BB크림, 데이크림, 메이크업, 파우더, 샴푸, 린스, 컨디셔너, 필링, 마스크 팩, 클렌징, 샤워젤, 바디워시 등 다양한 화장품 제형에 폭넓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미 유럽 유명 화장품 브랜드에서 본 AHE 소재를 활용하여 활발히 제품화가 진행 중이며 유럽 화장품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또한 본 AHE 제품은 NATRUE (천연인증), 비건(Vegan) 인증, ECOCERT(에코서트), COSMOS(코스모스) 인증도 받은 소재로서 천연화장품, 비건화장품, 유기농 화장품 등에 활용 가능합니다.

Premium Organic社는 생산 및 추출, 제조 공정에서 지속 가능한 자원과 환경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도 우수한 제품입니다.

이에 본 AHE 소재는 피부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관련 효능, 피부 정화/클렌징(Cleansing), 안티폴루션(Anti-pollution), 피부 장벽(Skin barrier), 항염(Anti-inflammatory), 피부 자극 방지(Anti-irritation), 상처 치유(Wound Healing), 피부 질환 치유(Anti-acne), 산화방지(Anti-oxidation), 노화 방지, 피부 탄력, 보습, 안티에이징(Pro-aging, anti-aging) 등 다양하고 강력한 피부 효능을 나타냅니다.
이에 대해서는 자세한 In-vitro 및 임상 효능 평가 자료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실제 화장품 제품에 적용시에는 관련 표시 광고 법 규정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알프스 하일무어 추출물의 검정, 블랙 천연색소로서의 활용은 다음 포스트를 확인 부탁 드리겠습니다.

[화장품] 검정 천연색소로서 알프스 하일무어 추출물의 활용

이에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자료, 스토리, 샘플 등 문의, 요청 사항은 언제든지 공급 업체인 저희 신승하이켐에 연락 부탁 드립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4-5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