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비료] NPK Nutrients, NPK 영양제, 비료

Home / SSHBlog / [농업/비료] NPK Nutrients, NPK 영양제, 비료

NPK Nutrients

저희 신승하이켐에서 공급 가능한 NPK Nutrients (NPK 영양제, 비료) 제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제품 공급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립니다. (02-585-5542)

액상 기반의 비료는 인(Phosphorus, P), 칼륨(Potassium, K), 또는 미량 영양소들과 함께 질소(N, Nitrogen)을 천천히 방출합니다.
이 질소(N), 인(P), 칼륨(K)는 주요 다량 영양소로서 식물에 가장 중요한 3가지 영양소입니다.
질소는 엽록소(chlorophyll)의 필수 성분입니다. 이 물질은 식물이 태양 에너지, 물, 이산화탄소를 기본 화합물로 사용하여 광합성을 통해 당류(sugar)를 생산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질소는 또한 단백질의 기초가 되는 아미노산에서 중요합니다. 인은 식물의 복잡한 핵산(nucleic acid) 구조의 중요한 성분이며 세포 분열(cell division)과 새로운 조직의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은 식물 내성, 뿌리 생장, 복잡한 에너지 교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칼륨은 작물의 품질에 가장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이 영양소의 고함량은 식물의 방어력을 증진시켜주고, 모양, 색상, 맛, 과일과 채소의 품질 유지 기한을 개선해줍니다.

주 사용 분야
곡물류(Cereals, 벼, 보리, 밀 등), 면화(cotton), 멜론(melon), 토마토(tomato), 사료 잔디(forage grass) 옥수수(Maize, Corn), 콩 류(legume), 유채(oilseed rape), 사탕무(sugar beet), 감자(potato), 과일나무(과수, 사과, 배, 매실, 복숭아 등), 포도(grapevine), 야채류(상추, 당근, 배추, 시금치, 콜리플라워 등), 담배(tobacco), 꽃 류, 적하시비 등 다양한 작물에 적용 가능


NPK 영양제 비료 제품군 Grade


BRN

BRN 제품은 작물의 임관(canopy)로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잎면(foliar) 스프레이를 위해 요소(urea), 포름알데하이드(formaldehyde)를 사용해 설계된 액상 질소 비료입니다.
이는 물이나 물 기반의 농약에 적용되어 즉각적인 녹화(綠化, green-up)와 천천히 질소를 방출하는 비료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BRN 제품은 잎 면에 우수한 습윤(계면활성) 성질을 나타내어 붕소(보론,B,Boron)가 투과하는 것을 돕습니다.
붕소는 식물 영양에 필수적인 미량 영양소입니다. 붕소는 탄수화물 합성 및 이동(Translocation), 꽃의 생식력(Flower Fertility),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세포벽 형성, 단백질 및 지질 합성에 필수적입니다.
BRN 제품은 또한 점적 관개 농업 (방울 물주기, drip irrigation)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NMC

NMC 제품은 요소-포름알데히드 (urea-formaldehyde) 액상 비료입니다. 이는 잎면 도포, 적하시비법 모두에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NMC 제품은 즉각적인 녹화(綠化, green-up)와 천천히 질소를 방출하는 역할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철분(Iron, Fe), 망간(Manganese, Mn), 아연(Zinc, Zn) (킬레이트화된) 성분은 특별히 작물들(배(Pear)나 자두(Plum) 나무 등)이 철, 망간, 아연 결핍에 민감한 서늘한 계절에 식물과 잎의 질소 활용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원예작물에서는 NMC 제품은 질산염(nitrate) 축적의 위험성은 낮게 잎의 색상과 비료의 효율성을 증진할 수 있습니다.


NPS

NPS제품은 메틸렌-요소(methylene-urea) 비료 용액으로서 잎면 도포를 위하여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본 제품은 물이나 다른 물 기반의 혼합물과 혼합되어 작물의 즉각적인 녹화(green-up) 효과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다른 수상 기반의 혼합물과 섞이게 되면, NPS 제품은 습윤(wetting)과 퍼짐성(spreading) 특성을 증진하여 분무액 비산(spray drift) 현상 등을 저감할 수 있습니다.
본 제형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작물들에서 질소 효율을 증대시킵니다. – 곡물류(cereal, 벼,쌀,보리,밀 등), 사료(forage), 유채(지방종자, oilseed), 사탕무(sugar beet), 원예 작물, 포도, 과수, 올리브 등
이는 개화 직전이나 과일의 발생 직후 사용될 경우 이 질소의 효율이 특별히 나타날 수 있습니다.


NP

NP 제품은 질소, 인과 함께 고농도의 보론(B) 및 Zinc-EDTA(킬레이트된 아연, Zn-EDTA)로 구성된 비료입니다.
이 제품은 약산성 반응(1% ph:6.6)과 완전한 수용성 (100L의 물에 약 10kg가 용해)을 특성으로 합니다.
모든 작물에서 붕소, 아연, 및 소량의 질소와 함께 고함량의 인 성분은 식물 이식(옮겨심기, tranplanting) 이후 뿌리의 생장을 촉진하거나 꽃이 피기 전 뿌리의 활성을 촉진합니다.
인과 아연 성분은 또한 추위에 따른 피해에 대하여 식물을 보전하는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K

K Grade는 완전한 용해성을 갖는 황(sulfur, S)과 붕소(B, Boron)가 같이 포함된 NK (질소, 칼륨) 비료이며 잎면 스프레이와 적하시비법을 통해 즉각적으로 흡수될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고품질의 제품은 염소(Cl, Chloride) 함량이 낮으며, 식물과 과일 모두에서 당류 축적을 촉진하며, 과일의 색상과 크기를 증대시킵니다.
K 제품은 과일이나 원예작물에 영양 완성 역할을 하여 작물이 가뭄이나 질병, 낮은 온도의 저장 조건을 견딜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SGB

SGB 제품은 붕소(B) 성분이 풍부한 완전한 용해성의 PK (인,칼륨) 비료로서 잎면 스프레이를 통해 즉각적으로 흡수될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고품질의 제품은 나트륨(Sodium-free, Na-free)과 탄산염(carbonate-free)-프리이며, 염소(Cl, Chloride) 함량이 낮으며, 식물과 과일 모두에서 당류 축적을 촉진시킵니다.
SGB 제품은 사탕무(sugar beet)에 적용하여 당도를 높이고, 과즙의 품질과 알칼리도를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포도와 과일 나무에서 본 제품은 과일의 당도를 높이고 낮은 온도에의 내성을 증가시키고, 목질화(lignification)을 개선합니다.


위 NPK 비료 제품들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제조사의 국내 공급 업체인 저희 업체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6-5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