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비료] Suspensions, 현탁(서스펜션) 비료

Home / SSHBlog / [농업/비료] Suspensions, 현탁(서스펜션) 비료

Suspensions

저희 신승하이켐에서 공급 가능한 Suspension (Suspension Fertilizer, 현탁비료, 서스펜션비료) 제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제품 공급 문의는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립니다. (02-585-5542)

본 Suspension 제품은 고농축 미량 영양소(원소) 제품으로서 모든 작물에 대해 엽면(잎에 직접) 도포에 최적인 제품입니다.

본 제품들은 여러가지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 사용하기 쉽고, 혼합성이 좋으며, 염도가 낮아 식물에 대한 독성이 낮고 잎 마름(엽소, Leaf burn)현상의 위험이 적습니다.

또한 입자 크기가 작기 때문에, 본 제품들은 식물의 기공이나 각피를 통해 쉽게 흡수될 수 있으며, 이로서 최적의 비료 효과를 나타냅니다.


현탁 비료 제품군 Grade


B

B Grade 제품은 잎을 통한 도포 및 적하시비법을 위한 액상 비료입니다. 본 제품은 특별히 보론 결핍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사용됩니다.
붕소는 식물 영양에 필수적인 미량 영양소입니다.
붕소는 탄수화물 합성 및 이동(Translocation), 꽃의 생식력(Flower Fertility),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세포벽 형성, 단백질 및 지질 합성에 필수적입니다.
보론(B, Boron) 영양소 결핍은 pH가 5.5 이하 또는 7.5 이상인 모래 또는 점토에서 흔히 나타납니다.
또한 유기 물질(유기질)이 적은 투양이나 가뭄 또는 과도한 수분 상태의 토양에서도 쉽게 발견됩니다.
B grade 제품은 나무 작물, 초본(허브) 작물, 원예 작물, 꽃, 장식용(관상용) 작물에 대한 소용량의 스프레이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효과가 좋은 작물들은 사탕무(Sugar beet), 유채(Oilseed rape), 면화(cotton), 해바라기(sunflower), 올리브(olive), 샐러리(celery), 콩(soybean), 원예식물, 포도덩쿨 등입니다.


BCa

BCa 제품은 엽면(잎에 직접) 도포를 위하여 특별히 설계된 고농축의 붕소(B, Boron)와 칼슘(Calcium, Ca)의 액상 혼합물입니다.
대부분의 많은 작물들이 붕소와 칼슘에 대한 높은 필요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 미량 영양소들은 과일나무(과수) 및 야채 채소들의 품질과 총 수확량을 결정하는 생리적인 작용에 모두 필수적입니다.
붕소는 식물들이 낮은 온도에 대응하고 당류(sugar)와 오일(oil)의 축적을 자극하도록 도와줍니다.
칼슘은 균일한 식물 생장 발달을 돕고, 과일의 손상(멍듬)을 줄여주어 보존기한을 늘려줍니다.


Ca

Ca 제품은 서스펜션(suspension, 현탁) 제형의 고농축 칼슘 비료입니다.
본 제품은 사과(apple)의 고두병(bitter pit, 과실의 갈색 반점), 핵과(매실, 복숭아 등, Stone fruit)의 열과(fruit cracking), 상추(lettuce) 등 관엽 원예 (foliage horticultural) 작물의 끝 마름(tip burn) 현상, 토마토(tomato) 및 그외의 가지과(solanaceae, 가지, 담배 등)의 배꼽썩음병(blossom-end-rot), 셀러리(celery)와 콜리플라워(cauliflower, 꽃양배추)의 속썩음병(검은 버찌, Black heart) 및 그 외의 많은 생리학적 장애 (세포벽 수준에서 칼슘 효용이 작용하지 않는 것과 관련한)을 경감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칼슘의 결핍 부족은 또한 세포막의 투과성 (membrane permeability) 및 염류 장해 (salt stress) 가능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곰팡이(mold)가 발생하기 쉬운 포도 품종에서는 피해를 줄이고 특정 농약 사용의 필요성을 줄여서 과즙, 주스 등에서 화학적 잔류물의 위험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Ca 서스펜션 제품은 그 제형으로 인하여 거의 모든 살충제들과도 잘 혼합됩니다.


QLT

QLT 제품은 칼슘(Ca) 및 마그네슘(Magnesium, Mg) 함량이 높은 현탁 비료입니다.
이 제품은 이 두 미량 영양소의 교차 결핍을 예방하기 위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이 결핍은 품질 저하와 수확량의 상당한 감소에 있어서 되돌릴수 없는 피해를 야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식물의 구조와 세포벽의 강도를 위한 필수 요소로서 품질과 수확량 문제를 경감시킬 수 있습니다.
칼슘과 마그네슘의 동시 결핍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가장 보편적인 생리적 문제는 포도(grapevine)의 줄기 마름병 (stem dieback), 멜론(melon)의 생리적 잎, 가지 마름(dessication), 사과(apple)의 잎 탈락(leaf drop) 또는 브러시 병(brush disease), 복숭아(nectarine)의 과육 악화 (pulp deterioration) 현상이 있습니다.


Mg

Mg grade 제품은 사용하기 편리한 액상 마그네슘(Mg, Magnesium) 비료입니다. 고농도와 안전한 제형 덕분에 본 제품은 마그네슘 결핍의 예방과 치료에 특별히 적합합니다.
마그네슘은 식물에 있어서 필수 영양소입니다. 이는 모든 녹색 식물의 엽록소(chlorophyll)의 구성 성분이며, 광합성(photosynthesis)에 있어서 필수적입니다.
본 제품은 또한 식물의 성장에 필요한 많은 식물 효소들을 활성시킵니다.
포도에서 본 제품은 줄기 마름병(stem dieback)을 예방합니다.


EXLNT

EXLNT 제품은 붕소, 칼슘, 마그네슘과 아연(Zinc, Zn)을 함유한 엽면(잎에 직접) 도포용 현탁 비료입니다.
붕소와 칼슘은 작물의 품질 수명에 도움을 주며, 망간(Manganese,Mn)과 아연은 광합성에 도움을 주며, 이 모든 미량영양소는 총 수확량에 도움을 줍니다.
넓은 범위의 작물들은 이 모든 네가지 미량영양소(Micro-nutrient)를 필요로 합니다. – 감자(potato), oilseed rape(유채), sugar beet(사탕무), cauliflower(콜리플라워, 꽃양배추), cabbage(배추), coffee(커피), cotton(면화), apple tree(사과나무), grapevine(포도)
붕소와 아연은 식물이 낮은 온도에 대응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붕소, 칼슘, 아연은 균일한 식물 생장 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붕소는 작물 생산에 당류(sugar)와 오일(oil)의 축적을 촉진합니다.


Cu

구리(Copper, Cu)의 결핍은 몇몇 작물 (동절기 곡류 작물) 및 이 영양소가 특별히 부족한 토양에서 증상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작물에 구리를 사용하면 결핍을 예방하고 생산 품질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든 작물에서는 Cu 제품은 식물의 조직의 구성 (잎과 과실)을 증가시켜 생산 품질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Mn

Mn 제품은 망간(Manganese, Mn) 결핍을 예방, 치료하는데 극히 효과적인 현탁 비료(Suspension fertilizer)입니다.
망간 결핍은 토양 pH가 알칼리성이거나, 유기물질이 많은 토양, 또는 탄산염(Carbonate salt)가 존재하는 토양에서 망간 함량이 낮은 상태로 작물이 재배되었을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Mn Grade 제품은 광합성을 촉진하고, 작물의 녹색을 더 짙게 만들며, 수확량을 증대시키고 내한성(Cold resistance)를 증대시킵니다.
가장 필요로하는 작물들은 곡물류(벼, 보리,밀 등, cereal), 원예 작물 및 과수, 과일나무 등입니다.


GRN

본 GRN 제품은 망간과 아연 기반의 사용하기 편리한 현탁 비료입니다. 고농축의 미량영양소 성분과 포뮬레이션 공정 덕분에 본 제품은 망간과 아연 결핍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사용하기에 안전합니다.


SP3

SP3 제품은 엄선된 미량 영양소 성분-구리(Cu), 망간(Mn), 아연(Zn)의 혼합 제품입니다. SP3 제품은 즉각적으로 작물을 녹화(綠化, Green-up) 시켜주며 이와 함께 단백질 생성을 증대시키고 수확량을 증가시킵니다.
본 액상 제품은 취급을 더욱 쉽고 빠르게 만들어 줍니다. 이는 대부분의 스프레이 장비들과 호환 가능합니다.
본 제품의 제형 덕분에 SP3 제품은 특별히 곡물 작물(Cereal Crop)들에의 사용에 적합합니다.


MTE

MTE 제품은 구리, 마그네슘, 망간, 아연을 함유하고, 엽면에(잎에 직접) 사용하는 사용하기 편리한 비료입니다.
본 제품은 즉각적으로 작물을 녹화(綠化, Green-up) 시켜주며 이와 함께 단백질 생성을 증대시키고 수확량을 증가시킵니다.
마그네슘 고함량으로써, MTE 제형은 마그네슘 결핍의 예방과 치료에 적합합니다.
마그네슘은 필수 식물 영양소입니다. 이는 모든 녹색 식물에서 엽록소(Chlorophyll)의 구성 성분이며 광합성에 필수적입니다.
이는 또한 식물 생장에 필요한 많은 효소 (enzyme)을 활성화 시킵니다.


Zn

Zn 제품은 아연 결핍의 예방과 치료에 극히 효과적입니다. 본 제품은 과실의 탈락을 줄여줌으로써 뿌리의 성장, 과실의 색상, 수확량을 증대시킵니다.
아연 영양소의 결핍은 침출된 산성 토양이나 알칼리 토양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산염(phosphate) 함량이 높은 토양에서도 아연의 부족이 확인되고는 합니다.
가장 필요로하는 작물들은 곡물류(벼, 보리,밀 등, cereal), 과수, 과일나무, 포도(grapevine), 토마토(tomato), 옥수수(corn), 감자(potato) 등입니다.


TRP

TRP 제품은 구리, 망간, 아연을 함유한 현탁 비료입니다. 이 미량 영양소의 높은 함유량과 제형 덕분에 TRP 제품은 망간과 아연 결핍을 예방하고 치료하는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MB

MB 제품은 거의 모든 농업 작물에서 잎의 영양 공급 (foliar nutrition)에 사용되는 질소(Nitrogen, N), 아연(Zn), 붕소(B), 마그네슘(Mg, Magnesium) 고함량의 현탁 비료입니다.
아연은 모든 작물의 많은 물질 대사 반응 (metabolic reaction)을 담당하는 다양한 효소(enzyme)들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이 특정 효소들이 식물 조직에 존재하지 않는다면 성장과 발달이 멈출 것입니다.
아연은 뿌리의 발달과 과실의 색상을 촉집합니다. 붕소는 탄수화물 합성 및 이동(Translocation), 꽃의 생식력(Flower Fertility), 세포 분열 (Cell division), 세포벽 형성, 단백질 및 지질 합성에 필수적입니다.
마그네슘은 필수 식물 영양소로서 모든 녹색 식물에서 엽록소(Chlorophyll)의 구성 성분이며 광합성에 필수적입니다.


본 제품들의 공급 문의는 제조사의 국내 공급 업체인 저희 회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6-55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