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Sacran 사크란 (Aphanothece Sacrum Polysaccharide)

Home / SSHBlog / [화장품] Sacran 사크란 (Aphanothece Sacrum Polysaccharide)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탁월한 보습 효능을 나타내는 화장품 원료인 사크란 (Sacran) 제품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본 사크란 제품은 일본의 규슈 아소산 지역의 청정 지역의 깨끗한 물에서만 자라는 Suizenji Nori (스이젠지노리) 조류로부터 추출된 다당류의 천연 고분자입니다. 이는 매우 깨끗하고 흐름이 적은 물에서만 자라며, 예로부터 귀한 식재료로서 왕에게 공헌되던 품목이라고 합니다.

본 스이젠지노리 조류의 학명은 Aphanothece Sacrum (아파노테케 사크룸)이며 이 조류는 Sacran 성분을 분비하여 자신의 세포를 주변 환경으로부터 보호한다고 합니다.

Sacran은 그 자체 무게의 약 6,000배 이상의 수분을 흡수할 수 있는 소재이며 이는 히알루론산에 비교하여 5배에서 최대 10배까지의 수분 보유량이라고 합니다.

또한 Sacran은 천연 고분자 사슬로서 도포된 표면을 살펴보면 천연 거대분자들이 그물 형태의 보호막을 형성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SCI급 논문을 통하여 본 소재의 의학적인 임상 시험 결과 이 외에도 다양하고 강력한 효능들이  발표되었습니다.

본 효능 원료는 세계적인 화장품 원료 전시회에서 전문가들이 선정한 베스트 제품군에도 선정되는 등 화장품 업계에서 높은 관심을 갖고 있는 소재이며 실제로 소비자들로부터의 인기도 높은 소재입니다.

성분명은 Aphanothece Sacrum Polysaccharide (아파노테케 사크룸 폴리사카라이드) 등 이며, 무방부 처방을 위한 제품 Grade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 신승하이켐은 본 Sacran 제품의 국내 대리점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이나 요청사항은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립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4-5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