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화장품,사료] 아스타잔틴 (Astaxanthin)

Home / SSHBlog / [식품,화장품,사료] 아스타잔틴 (Astaxanthin)

아스타잔틴 소재 공급 문의 : 공급사 (주)신승하이켐 / 02-583-5545

본 페이지에서는 저희 신승하이켐이 공급 업체로서 공급 판매 중인 아스타잔틴 (아스타산틴, 아스타크산틴, 아스타크잔틴, Astaxanthin, CAS Number: 472-61-7 & 7542-45-2)은 주로 붉은색의 해양 생물에서 발견되는 케토카로티노이드(Keto-carotenoid) 및 테르펜 (Terpene, Tetraterpenoid, 테트라테르페노이드) 계열 성분으로서, 붉은색의 영양소, 항산화제(Antioxidant), 색소, 착색제 등으로서 가치가 매우 높은 소재입니다.

화장품 쪽에서는 우수한 항산화 효능으로서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방지하는 효능 원료 소재로서 활용 가능하며, 또한 빨간색을 나타내는 적색 색소 등으로 활용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일본의 몇몇 유명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이 아스타잔틴을 주요 효능 원료 액티브 Active로서 사용하며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식품 분야에서는 다양한 측면에서 인체에 이로운 작용을 하는 건강 기능 식품 소재로서 활용되고 있습니다. 주로 루테인과 함께 눈 건강 영양소로 활용되기도 하고,
그 외에도 건기식으로서 다양한 방면으로 인체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임상 혹은 연구 결과가 국제 학술 논문에 검증되어 있습니다.

사료 분야에서는 연어 양식 사료(Salmon), 송어 양식 사료(Trout), 새우 양식 사료(Shrimp) 등의 갑각류 또는 붉은살 생선의 양식의 양식 사료에서 영양성분으로서 널리 활용되고 있습니다.
자연 상태의 천연 붉은 살 생선들은 보통 새우나 게 등의 갑각류를 포식하며 아스타잔틴을 자연스럽게 섭취하며 붉은 색이 나타나지만,
양식의 경우 이러한 갑각류를 포식하지 않고 사료만 먹기 때문에 따로 아스타잔틴을 양식 사료에 섞어 주어야지만 붉은 살이 나타나게 되므로,
이런 붉은 살 생선의 붉은 색을 더욱 강하게 하기 위하여 아스타잔틴이 사료에 널리 사용 되고 있습니다.

저희 해외 제조사의 아스타잔틴 소재는 세계 1위 수준의 규모와 품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고객사에서도 품질과 경쟁력 측면에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희 해외 제조업체의 아스타잔틴 소재는 식품, 화장품, 사료 분야에 각각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Grade 등급의 소재를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문의는 수입 판매업체 공급사인 저희 신승하이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추가로 해당 메이커(maker)에서는 베타-카로틴 (베타-캐로틴, 케로틴, Beta-carotene, β-carotene, β-카로틴) 소재도 경쟁력 있는 품질과 가격으로 공급 중에 있으니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3-5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