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피부보호 효능소재 – 프로텍케어 SH

Home / SSHBlog / [화장품] 피부보호 효능소재 – 프로텍케어 SH

공급사 : (주)신승하이켐 / T: 02-584-5547

고대 이집트의 비법을 담은 강력한 피부 보호 케어

주요 소재 원산지: 이집트

피부 미용으로서의 화장이 시작되고 클레오파트라에 의해 미용법이 정점을 이룬 고대 이집트 피부 미용 비법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개발된 화장품 효능 소재입니다.
기원전 약 4천년 전부터 이집트에서 식용으로 먹어왔으며, 특히 클레오파트라가 미모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 애용한 것으로 유명한 소재를 활용하였습니다.
또한 이집트와 지중해 연안의 토착 식물로서 고대 이집트, 그리스, 로마와 인도 및 아랍 지역 등 넓은 지역에서 민간 요법으로서 상처, 화상, 피부질환 치료 등 약용 목적으로 재배되어 온 꽃 추출물 소재를 활용하였습니다.

본 원재료 소재는 세계 1차대전 당시 부상병들이 상처에 즙을 짜서 발랐다고 하며, 미국 남북전쟁 때 의사들은 본 소재의 잎과 꽃을지혈제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프랑스에서는 전통적으로 본 원재료 소재를 입욕제로 널리 사용하는 등, 의학적 가치가 전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저희 신승하이켐의 프로텍케어 SH는 독자적인 저온 열수 추출 기술을 통해 효능 유효 성분의 변성을 방지한 고수율의 피부 효능 소재입니다.

Protecare SH의 세부 효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항염: Triterpenoids, Flavonoids 성분의 항염 효과, 인터류킨, 인터페론, TNF-α 사이토카인 억제
* UVB 자외선 손상 보호: UVB로 인한 GSH(글루타치온) 고갈 방지를 통해 피부 치유 및 프로콜라겐 합성에 도움
* 항산화: ROS, H2O2 등의 산화 스트레스로 유발된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호 (DPPH 라디칼 소거능 효능 평가 자료 有)
* 미백: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통한 티로시나아제 억제 및 이를 통한 멜라닌 함량 감소 (티로시나아제 억제 효능 평가 자료 有)
* 노화 방지: 피부 손상 방지, 노화과정 지연, 피부 수화 증가
* 보습: 재생 및 상피화 자극에 따른 표피 수분 손실 감소
* 항균: 그람 양성균 및 그람 음성균에 대한 항균력 보유

저희 프로텍케어 SH 제품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제조사인 저희 신승하이켐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4-5547

(카렌듈라꽃추출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 히비스커스꽃추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