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Thioctic acid (티옥틱애씨드, α-Lipoic acid)

Home / SSHBlog / [화장품] Thioctic acid (티옥틱애씨드, α-Lipoic acid)

공급사 : (주)신승하이켐 (T: 02-584-5547)

안녕하세요. 본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저희 신승하이켐의 원료는 화장품 항산화 효능원료 Thioctic acid (티옥틱애씨드, 티옥트산, 치옥트산, 알파-리포산, 알파-리포인산, 알파-리포익애씨드, 치옥틱애씨드, α-Lipoic Acid)입니다.

티옥틱애씨드는 비타민C, E나 플라보노이드와 같은 다른 항산화 효능원료에 비교해서도 훨씬 월등한 항산화 효능을 나타내는 우수한 효능 소재입니다.
이러한 월등한 항산화 효과로 인하여 심지어 전문의약품 분야에서도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전문의약품 분야에서의 효능은 직접 검색해보셔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신데렐라 주X’로 불리우는 시술에 사용되는 주성분이기도 합니다.

이런 측면에서 고려해보면 전문의약품으로도 사용되는 항산화 효능 소재로서 코스메슈티컬 컨셉으로도 검토해 보실 수 있는 소재입니다.

또한 티옥트산(알파리포산)은 널리 사용되는 항산화제 코엔자임 Q10, 비타민 C, 비타민 E, 글루타치온 등의 성분이 산화되었을때 이들을 다시 재생시키는 효능도 있습니다.

이러한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통하여 피부 효능으로서는 활성산소에 의한 피부의 산화적 손상 또는 노화 등을 예방하거나 감소 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능들로 인하여 전문의약품, 산화방지제, 건강식품, 미용효과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다재다능하면서도 강력한 성분입니다.

본 화장품 원료로서의 제조업체의 Thioctic acid의 공급 문의는 해외 제조사의 공급업체인 저희 신승하이켐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4-5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