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DMAE Bitartrate (Dimethylaminoethanol)

Home / SSHBlog / [화장품] DMAE Bitartrate (Dimethylaminoethanol)

제품 공급 문의: (주)신승하이켐 / 02-584-5547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장품 효능소재인 DMAE Bitartrate (Dimethylaminoethanol Bitartrate, 디엠에이이 바이타르트레이트, 디메틸아미노에탄올 염, 타타르산염, 타르타르산염, 주석산염)에 대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신승하이켐은 유럽 제조사의 리포좀화 DMAE Bitartrate 제품의 국내 공급사로서 제조업체의 제품의 판매처입니다.

디엠에이 타르트레이트 성분은 일반적으로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물질이라고하며, 등푸른생선류에서도 발견되는 성분이라고 합니다.

본 DMAE Tartrate효능 성분은 다양한 이점을 보유하고 있어서, 해외에서 건강보조제 등으로도 사용되고 있으며,
화장품에서도 피부 탄력 및 안티에이징 효능을 나타내어 크림, 로션, 넥크림, 립제품 등과 같은 스킨케어 탄력 화장품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해외 고가의 화장품 브랜드에서도 엘라스틴 등와 같은 다른 탄력 강화 성분들과 같이 조합하여 탄력 효능 화장품으로서 컨셉을 강화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 DMAE Bitartrato liposome 제품에 대한 공급 문의는 공급업체인 저희 신승하이켐으로 문의 부탁 드리겠습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4-5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