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폴리비닐알코올 (PVA, Polyvinyl Alcohol)

Home / SSHBlog / [화장품] 폴리비닐알코올 (PVA, Polyvinyl Alcohol)

저희 신승하이켐에서는 화장품용 폴리비닐알코올(PVA)의 공급사로서 해외 제조사의 PVA(폴리바이닐알코올) 제품이 공급 가능합니다.

* 제품 공급 문의 : (주)신승하이켐 (T: 02-584-5547)

이 Polyvinyl Alcohol (폴리비닐알콜) 소재는 백색 또는 미백색의 수용성 생분해성(Biodegradable) 무취 분말(파우더) 소재로서 다양한 산업(제지, 접착제, 바인더, PVC, 에멀젼 등)에서 다양할 역할을 바탕으로 폭넓게 사용되는 활용도가 높은 고분자 폴리머(Polymer) 소재입니다.

이 중에서도, 저희는 화장품 용도로 사용가능한 고도로 정제된 고순도(High purity, Refined)의 폴리바이닐알콜(PVA) 소재를 공급 가능합니다.
화장품용 고순도 PVA 소재는 불순물인 메탄올(Methanol) 및 Ash의 함량(Content)이 압도적으로 낮아진 제품으로서, 화장품 등 활용에서 소비자 불안 이슈 등을 해결할 수 있는 아주 좋은 소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PVA 소재는 EWG 1등급 (Green 그린 등급)으로서 소비자 안심 이슈에서도 매우 우수한 소재입니다.

본 PVA 제품은 아래와 같이 2가지 종류의 Grade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 저점도 Grade : 스킨로션의 유화제, 자외선 차단제의 분산제로 사용
2. 고점도 Grade : 필오프팩의 필름형성제, 로션과 크림의 점증제로 사용

또한 두 Grade 모두 스킨케어 제품 사용 후 사용자가 즉각적인 리프팅(Instant Lifting) 사용감을 인지할 수 있도록 사용감 조절하는 용도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이는 PVA의 필름형성(Film Former) 기능에서 비롯되는 작용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으로서 아래와 같은 용도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 필 오프 팩에서의 필름형성제
– 마스카라, 아이라이너의 바인더(Binder)
– 스킨케어의 유화보조제
– 선케어 제품에서의 분산제(Dispersant)
– 로션과 크림에서의 점증제(Thickener)

본 제조사 제조업체의 화장품용 고순도 폴리비닐알코올(PVA) 제품에 대한 추가 문의는 공급업체인 저희 신승하이켐으로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4-5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