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펜틸렌글라이콜 (Pentylene Glycol)

Home / SSHBlog / [화장품] 펜틸렌글라이콜 (Pentylene Glycol)

본 포스팅에서는 저희 신승하이켐에서 공급 중인 화장품 원료인 펜틸렌글라이콜 (Pentylene Glycol, 1,2-Pentanediol, 펜탄다이올, 펜탄디올, 1,2-Dihydroxypentane, Cas No. 5343-92-0) 제품에 대하여 소개 드립니다.

펜틸렌 글리콜은 화장품 제조사 분야의 다양한 제형 전반에서 널리 사용 중인 원료로서, 일반적인 폴리올 보습제, 습윤제(humectant)로서 사용 가능하며, 특히 화장품 제형에 방부(보존)에 좋은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제형내 방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부제(보존제) 용도로서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 펜틸렌 글라이콜 제품은 화장품 원료 분류에서 방부제로 분류되지 않기 때문에, 무방부 처방 (Preservative Free) 제형을 구현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본 성분은 안전 등급 상으로도 양호하여 화장품 원료로서 제조업체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폴리올계 보습제 성분은 화장품원료 기준의 고순도, 무색, 무취 품질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희 신승하이켐은 공급사로서 고품질로 정제되어 색상과 취에서 매우 우수한 화장품원료의 펜틸렌글리콜의 공급 업체입니다.

본 제품에 대한 판매 문의는 언제든지 저희 신승하이켐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4-5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