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알킬레조시놀, 레조시놀(Resorcinol) 유도체

Home / SSHBlog / [화학] 알킬레조시놀, 레조시놀(Resorcinol) 유도체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킬 레조시놀(Alkylresorcinol)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희 알킬레조시놀은(Alkyl resorcinol, 레소시놀 유도체 혼합물, CAS # 799275-41-5) 5-methylresorcinol을 최소 80%를 함유하고 있는 혼합물 입니다. 해당 제품은 전문 제조업체에서 최상급 함유혈암(Oil Shale)으로만 생산되며, 형상은 황색 또는 연한 갈색을 띄는 미세한 분산 분말입니다.

본래, 타이어코드 생산 시 RFL이라는 일종의 접착제를 부착하는 공정이 있습니다. RFL이 뜻하는 바는 각각 Resorcinol, Formaldehyde, Latex로 저희 알킬 래조시놀은 바로 이 Resorcinol을 대체하기에 적합한 제품으로 특히 단가적인 측면에서 기존 레조시놀보다 더 저렴하기 때문에 충분히 검토해 보실 만한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자동차 안전의 한 부분을 담당하는 제품의 구성요소이기 때문에 아무리 단가가 저렴하다고 해도
성능적인 측면을 쉽게 배제하실 수 는 없으실 텐데요, 저희 제품의 장점을 간단히 말씀 드리면, 래소시놀의 분자구조와 매우 유사하여 동일한 반응을 일으킨다는 것입니다. 특히 알킬 레조시놀의 일부 구성요소들은 기존 레조신올보다 반응성이 월등히 높기 때문에 더 큰 메리트를 느끼실 것이라 예상됩니다.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기본적인 제품 소개 자료, TDS 뿐만 아니라 새롭게 포뮬레이션 하시는데 도움이 될 만한 자료도 공급사로서 풍부하게 보유하고 있사오니, 관심이 있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공급업체인 저희 신승하이켐으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신승하이켐 / 02-583-5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