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 푸드(Pet food) 천연 사료 첨가제 – 셀레늄을 함유한 건조 효모

Home / SSHBlog / 펫 푸드(Pet food) 천연 사료 첨가제 – 셀레늄을 함유한 건조 효모

 

 

 

 

 

셀레늄을 함유한 건조 효모는 반려동물 및 애완동물의 펫푸드(Pet food)용 천연 사료 첨가제(애견 영양제, 애견 기능성식품)로서 맥주효모를 불활성화 시킨 제품으로 필수미량영양소(필수 미네랄)인 셀레늄을 생체이용률이 높은 유기물 형태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무기물 형태의 셀레늄을 맥주효모 배양액에 첨가 하고, 이후에 배양된 맥주효모를 불활성화 시킴으로서 만들어집니다. 본 제품의 맥주효모는 배양액에 있는 무기물 형태의 셀레늄을 흡수한 후 효모의 체내에서 생합성을 통해 유기물 형태의 셀레늄(주로 셀레노메티오닌/selenomethionine 형태 이지만 셀레노시스테인/selenocysteine 과 같은 다른 형태가 되기도함)으로 변환시킵니다. 이렇게 변환된 유기물 형태의 셀레늄은 무기물 형태의 셀레늄보다 생체 이용율이 높습니다.

본 제품의의 효과로는 반려동물 및 애완동물의 노화억제, 성장촉진, 항산화 효과, 면역력 강화, 전반적인 건강상태를 유지 시켜줍니다.

 

제품 특징 및 적용 분야

• 성상: 약한 황갈색의 미세분말

• 적용분야:
ㆍ본 제품은 산업용 생산에 최적화된 흐름성을 갖도록 설계되어 프리믹스 제품에 적용 시 골고루 잘 섞입니다.
ㆍ본 제품은 대부분의 사료 원료 및 첨가물들과 함께 사용되어도 특별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사용 제안

최종 사료 제품에 유기물 형태의 셀레늄으로서 최대 0.3ppm을 넘지 않도록 합니다.
본 제품은 반드시 프리믹스 형태의 복합 사료에 첨가되어 사용되어야 합니다.
몇몇 외적인 요인(기초사료의 영양원 또는 특정 축산 소재의 효과 실험 등등)에 따라 셀레늄 보충제로 본 제품이 사용 될 경우 사전에 최적의 첨가량을 정해야 합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공급사인 저희 신승하이켐으로 언제든지 연락 부탁 드립니다.

(주)신승하이켐 / 02-587-5547